1. 오늘은 추수감사 주일입니다.
▪ 추수감사는 2020년 한 해를 돌아보며 드리는 감사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많았던 한 해였지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은 그보다도 더 크셨음에 감사드립니다.
▪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지 않고 다음과 같이 감사를 준비함으로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추수감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① 개인 별로 2020년에 감사한 일들을 되돌아보고 하나님께 감사의 편지를 쓰고 가정과 목장에서 나누십시오.
② 감사예배는 전체가 함께 드리지 않고 주일예배 순서에 따라 매주 마다 3~4개 목장이 준비해서 드립니다.
③ 추수감사헌금은 전액 이웃교회를 섬기는데 사용됩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운 작은교회들에게 성경통독수첩을 보내는데 쓰여 질 예정입니다.
“나의 추수감사헌금이 작은교회들을 말씀 위에 세운다”는 긍지를 가지고 정성과 최선을 다해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 안내입니다.
▪ 방역조치가 1단계로 낮아져서 주일 예배인원이 예배 좌석수의 50%까지 가능해짐에 따라 우리교회의 경우는 40~45명이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 인원은 평상시 1, 2부 예배 인원과 비슷한 숫자입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예전과 같이 교회 나오셔서 주일 예배를 드림으로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예배를 회복합시다.
▪ 방역조치가 낮아졌다 하더라도 예방수칙은 기존대로 철저하게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3. 금주 성경통독 현황
▪ 구약통독 - 이준행 (누계 62명)
▪ 신구약통독 - 이예원 어린이(누계 49명)
4. 교우 소식
▪ 장례 - 고. 박미선 성도
5. 추수감사 떡 나눔
▪ 오늘 추수감사 떡은 (고)김정욱 형제의 장례에 함께 해 주심에 감사해서 김송단성도와 홍성옥목자가 섬기는 떡입니다.
▣ 부모와 자녀가 함께 먹는 생명의 빵
주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신 뒤에, 하늘로 들려 올라가셔서, 하나님의 오른쪽에 앉으셨다. 그들은 나가서, 곳곳에서 복음을
전파하였다. 주님께서 그들과 함께 일하시고, 여러 가지 표징이
따르게 하셔서, 말씀을 확증하여 주셨다.(마가복음 16: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