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일 예배 안내입니다.
▪ 코로나19의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지만 아직 전염이 끝난 상황이 아니기에 이번 주일에도 예배를 위한 최소한의 인원만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리고 성도들은 가정에서 영상으로 예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찬양인도자, 반주자, 간증자, 기도자, 설교자, 방송팀 등 영상예배 준비를 위한 최소 인원들만 예배당에 모이겠습니다.)
▪ 영상예배는 아이들이 정상적으로 학교에 등교하라는 지시가 있을 때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 다음세대예배도 모이지 않으니, 부모님은 아이들과 가정예배를 드리시기를 바랍니다.
한 주간 동안 읽었던 성경말씀 가운데 좋았던 말씀을 서로 나누고 기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예배당이 아닌 집에서 예배를 드리게 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현재의 상황이 매우 어렵다는 뜻입니다.
이러할 때, 하나님의 치유하심과 교회의 회복을 위한 간절한 예배가 필요합니다.
가정에서도 마음을 다하여 예배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집에서 예배를 드릴 경우, 예배시간을 꼭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예배가 시작된 지 10분, 20분이 지나서야 영상이 켜지는 경우들이 있는데, 영이신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주일헌금은 평소와 같은 정성으로 온라인으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헌금계좌: 신한은행 100-023-637114 소망교회)
2. 매주 예배 때마다 ‘말씀 간증’을 합니다.
▪ 매주일 예배 때마다 은혜로운 말씀간증이 드려지고 있습니다.
‘말씀간증’이란 성경통독을 하면서 찾아낸 ‘가장 와닿은 구절’이 무엇이며, 그 말씀이 내 삶속에서 어떠한 영향과 변화를 가져 왔는지에 대해 나누는 것입니다.
▪ 말씀 간증을 하는 이유는 ‘말씀대로 살아가기’의 훈련이며, 교회가 하나님의 말씀의 위에 굳게 세워지고, 약속된 말씀들이 우리의 삶속에서 그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기 때문입니다.
▪ 말씀간증은 성도들에게 있어 자연스런 일상이며 특권입니다. 말씀간증이 풍성할 때 교회와 가정에 하나님 나라가 임합니다. 말씀간증을 자원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모와 자녀가 함께 먹는 생명의 빵
“우리는 모세가 전하여 준 율법을 지킨다.
이 율법은 야곱의 자손이 가진 소유 가운데서,
가장 으뜸가는 보물이다.”(신명기 32:4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