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월)~13일(수)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호주 시드니를 다녀옵니다. 가정교회 컨퍼런스가 시드니에서 열리기 때문입니다.
가정교회 목회자 컨퍼런스는 일년에 두 번씩 개최되는데, 단계별 모든 삶공부를 미리 공부하고, 가정교회 사례발표와 기도회로 모입니다.
그동안 한국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에 호주지역 목회자들이 비싼 비행기값을 헌신해가며 참여해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반대로 호주 지역 가정교회 목회자들을 섬기고, 가정교회들을 세우기 위해서 한국에서 약 120명의 목회자가 참여합니다.
컨퍼런스 후에 저는 시드니새장교회(박종호 목사)에서 집회를 인도합니다. 컨퍼런스가 끝나는 날 8일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하여 주일예배까지 모두 5번의 예배에서 설교를 합니다. 그리고 11일(월)에는 9개목장의 목자목녀 간담회가 있고요. 몇군데 목장도 그 사이에 탐방하며 목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시간으로 일정을 보내게 됩니다. 시드니새장교회에 성령의 임재가 강력하게 임하도록 중보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내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본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저 혼자가 가려고 했는데, 가정교회 어떤 목사님께서 항공료를 지불할테니 꼭 참여하라고 강권하셨습니다.
사실 몇해 전에 우리교회에 참석하시면서 예수님을 영접하고 돌아가신 채홍두 성도님의 아드님이 시드니새장교회 목자로 섬기고 있어서, 꼭 제 아내와 동행할 것을 요청했는데, 제가 정중히 사양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항공료를 주신 것입니다. 교회를 섬기러 가는 자리이니 순종하고 동행하려고 합니다.
다음 주일예배에는 자리를 비웁니다. 그래서 작은교회와 연합으로 주일예배를 드립니다. 그동안 주일연합예배가 있을 때마다 작은교회가 시간을 변경하여 우리 예배에 참여 했는데, 이번에는 우리가 좀 양보를 했으면 합니다. 설교는 가정교회 지역목자이며, 제 선배님이신 배영진 목사님께서 섬겨주실 것입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2013년 11월 3일
이정필 목사(소망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