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마지막 주일(27일)은 베스트셀러 작가이신 전광 목사님을 모시고 북콘서트를 엽니다. 이 분이 쓰신 책은 현재 100만권이 넘게 팔렸습니다. 가을이면 스케줄이 많아 집회에 응하기 어려운데, 용케 우리교회에 오시게 되었습니다.
이미 말씀드렸듯이 이 날 VIP를 초청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해주셔야 할 것은 2가지입니다. 우선 우리가 ‘평생감사’책을 읽는 것입니다. 물론 VIP들에게 선물을 하셔도 되고요. 책을 읽고 집회에 참석하는 것과 그냥 참석하는 것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차이가 있습니다. 어려운 책이 아니니 모든 성도들이 읽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는 그동안 섬겨왔던 VIP를 초청하시는 겁니다. 개인이 한 분 이상 초청하셨으면 합니다. 아주 고급스런 초청장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초청하실 분을 기도하시면서 정하시고 꼭 오실 수 있도록 잘 안내해주십시오.
여러분의 VIP가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4개의 징검다리를 놓습니다. 이유 없이 교회에 오거나 예수님을 믿는 사람이 없고, 아무렇지도 않은 날 교회에 오기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그래서 건널 수 있는 몇 개의 징검다리를 놓는 것입니다.
첫 번째 징검다리가 이번 달에 가지는 전광 목사님의 북콘서트입니다. 두 번째 초청은 11월 추수감사절 만찬입니다. 본래는 우리교회 추수감사절은 11월 첫 주일에 했지만, 이번에는 여느 교회처럼 셋째주에 하겠습니다. 12월에는 목장으로 초대를 해주십시오. 성탄파티도 좋고, 송년모임도 좋습니다. 지난 개천절에 작은교회 나눔목장에서 VIP 초청행사를 했는데 9명이나 VIP가 와서 모두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세 번째 징검다리는 목장입니다. 그리고 내년 1월에는 첫 주일을 하나님께 드리는 의미 있는 초청도 하겠습니다. 네 번째 징검다리입니다.
불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하나님께서 가지신 영혼구원에 대한 열망이 우리보다 크시기 때문에, 우리가 기도하며 준비하면 하나님께서 깜짝 놀랄 정도로 일하실 것입니다.
모든 식구들이 영혼구원의 감격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2013년 10월 6일
이정필 목사(소망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