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예고해 드린대로 10월 마지막 주일은 ‘평생감사’라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신 전광 목사님을 모시고 예배를 드립니다. 지난 수요일 점심에 식사를 하면서 인사를 드리고 왔습니다. 얼굴에서부터 예수님 닮아 사시는 모습에 마음이 인상 깊었습니다. 집회 부탁 차 전화 통화를 했지 만나는 건 처음였는데도 정말 인자하시고 형님처럼 따뜻하게 대해주셨습니다. 우리교회 성도들과도 아주 잘 어울리실 것 같습니다.
다음과 같이 준비하려고 합니다.
전교인이 ‘평생감사’를 읽는 겁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니 한권 정도는 읽어주는 것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어려운 책이 아니니 아기엄마들까지 마음만 먹으면 술술 읽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셋째주일 식사를 마치고는 교육관에 모여 책 내용을 가지고 퀴즈대회를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알찬 상품을 걸고 말입니다. 목장별로 퀴즈대회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베스트셀러 저자와의 북콘서트 형식으로 마지막 주일에는 VIP를 초청하겠습니다. ‘평생감사’는 이미 기독교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 읽혀지고 있는 책이라서 주위에 여러분들을 초청하셔도 무방할 것입니다. 더군다나 집회 형식보다는 전광 목사님의 소소한 당신의 삶을 진솔하게 나누는 편안한 시간이라서 부담 없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섬겨왔던 VIP들과 이웃들을 적극적으로 초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초청장도 아주 고급스럽게 제작하여 드리겠습니다.
이번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VIP들이 다음달 추수감사절과 성탄절, 그리고 2014년 첫시간을 의미 있게 보내는 행사로 모시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한 달에 한번은 교회모임에 오는 셈입니다. 자연스럽게 교회 안으로 오실 수 있도록 징검다리를 놓아 드리는 것이지요.
이번 집회는 VIP에게 초첨을 맞춥니다. 누구든지 초청하시기 바랍니다. 가족, 친지, 이웃, 동네슈퍼,노인정 어르신들 .. 베스트셀러 작가 북콘서트에 오세요~ 그러면서 툭 던져보는 겁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하실 겁니다.
2013년 9월 29일
이정필 목사(소망교회)